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답변 죄송합니다. 결제 후 결제 금액 취소하거나 정정하는 부분은 결제하신 업체로 문의하셔야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차단하거나, 차단을 해제하기 위해 소액결제 조회하기 화면에서 상단 메뉴바의 차단설정/해제로 이동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로그인 이후 상단에 마이 메뉴를 선택하고 나오는 화면에서 요금/서비스 요금조회 소액결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런가요?

휴대전화를 고객 몰래 개통해 소액결제를 하고, 고객이 맡긴 중고폰을 가로채는 등 사기 행각을 벌인 휴대전화 대리점 직원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답변 다날에서는 결제가 되신 내역만 확인 가능하며 사용 후 남은 금액 확인 및 환불 여부는 결제한 사이트의 규정에 맞게 처리되므로 사이트로 문의 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이외의 편의점 티머니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며 티머니 사이트 에서도 충전 가능합니다. 질문 한도가 너무 작은 것 같은데 더 사용하게 해주세요.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답변 휴대폰으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소액결제 현금화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질문 상호명,대표자명,사업장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떤 업무를 처리해야 합니까

마상소프트 휴대폰소액결제 사기 스미싱 피해경험담 환불가능할까 소액결제 휴대폰소액결제 사기피해경험 및 환불여부 마상소프트 휴대폰소액결제 사기 스미싱​​안녕하세요 상냥한

배송이 수반되는 상품을 실물로 구분하고 그 이외의 상품은 모두 컨텐츠로 구분합니다. 질문 고객확인제도는 무엇인가요?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